SEARCH

상세검색
'김창현'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.
김창현 목사_소풍교회 분립 이전 스토리
[목양토크] 작성자 by 김창현 작성일 2024-05-12

그럼에도 불구하고, 이 분립에서 담임 목사가 나오는 건 분명히 생채기를 내는 사건입니다. 그런 생채기가 있지만 하나님께서 그 상처를 영화롭게 만들어주시는 분이시라서 하나님이 일을 하실 때는 뭔가 진동과 요동함이 있잖아요. 그런 것도 하나님의 관점으로 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. 반대하는 분들이 계셨었는데 이분들이 마음을 돌이키는 데 있어서 제가 대화를 해서 풀린 부분들이 있었지만 어떻게 하나님이 풀어 가시냐면 저의 마음을 이해하는 다른 성도님들이 그분들을 설득해 주는 거예요. 삼자가 설득을 해 주니까 이분들의 마음이 좀 풀어지게 …

선포하는 기도가 일어나면 부흥도 일어납니다
[특집] 작성자 by 김창현 작성일 2024-01-22

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와 한국교회의 영적각성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2024년 9월 인천 송도에서 진행될 제4차 로잔대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, 더불어 이 대회를 계기로 한국교회의 영적각성의 기회로 삼기를 원합니다-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

소풍교회_[지역을 섬기는 일]
[목양토크] 작성자 by 김창현 작성일 2024-01-03

저희가 4월 달에 인천 논현동 건물 상가로 이사를 오게 됐는데요. 지역을 섬기고 또 주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일은 저에게 여전히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아주 의미 있는 일을 한 가지를 나누고 싶습니다. 이번 여름에 옥수수를 쪄서 저희 건물의 상가가 140개인데 140개 업체에게 다 나눠줬습니다. 그런데 너무 반응이 좋은 거예요. 그래서 매년마다 옥수수 나누기를 좀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우리가 부활절의 달걀 나누기도 하고요. 성탄절이나 추수 감사절에 이런 선물 나누기도 하는데, 이것보다 반응이 한 10배 이상 좋았습니다.…

소풍교회_ [성탄 트리 점등]
[목양토크] 작성자 by 김창현 작성일 2023-12-20

교회가 연합하여 어두운 길을 밝히다지난 12월 3일 날 그 건물 7개의 교회 목사들이 함께 성탄 트리 점등식을 하게 되었습니다. 그런데 이것은 교회들만의 이름으로 하지 않고요. 양쪽 건물의 관리단의 이름으로 일을 했습니다. 그것은 사람들에게 교회가 이런 일을 한다기보다는 이 양쪽 상가를 더 복되게 하고 이 지역을 복되게 한다는 의미로 교회의 이름은 좀 뒤로 빠지고 관리단의 이름을 앞에 내세워서 우리는 드러나지 않지만 소금처럼 빛처럼 주님의 사랑과 성탄의 기쁨을 이 지역에 흘려보내는 역할을 했습니다. 점등식 당일에는 한 교회 목사님은…